뷰페이지

9호선 연장노선 개통... 미사강변 부동산 꿈틀

9호선 연장노선 개통... 미사강변 부동산 꿈틀

입력 2016-07-01 11:35
업데이트 2016-07-01 14: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투시도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투시도
지하철 9호선 연장 4단계구간이 지난 5월 예비타당성조사에서 우선조사대산에 포함됐다. 이 연장 구간이 완공되면 강남에서 고덕강일지구까지 환승없이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해진다. 이렇듯 접근성이 좋아지는 서울 강동지역의 부동산은 당연히 좋은 호재가 되고 있다.

이처럼 서울생활권으로 주목받는 강동지역의 미사강변도시에 제일건설(주)이 미사강변 제일풍경채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곳은 개통 예정인 9호선 강일역이 도보로 가능하다는 게 큰 특징이다.

미사강변 제일풍경채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A33블록에 있는 아파트로 지하 2~지상 29, 8개동으로 지어진다. 단지는 전용 84388가구와 전용 97AB 338가구 등 총 726가구로 구성된다.

이곳은 미사강변도시에서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민간분양 아파트라는 희소성을 갖췄다. 게다가 강동구와 접해있어 미사강변도시 중에서도 가장 가깝게 서울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단지 인근 근린상업지역 내 상업시설이 조성 중이며, 우체국·사회복지시설·주민자치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다. 또한 하남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이 오는 9월 개점을 앞두고 있다.

이 상업시설에는 백화점·아쿠아리움·이마트 트레이더스·영화관·문화센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대형 창고형 할인마트 코스트코와 가구업체 이케아 등 각종 쇼핑시설이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한홀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있는 안심 통학권이며, 명문고로 유명한 하남고등학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교육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망월천 수변공원과 망월 근린공원이 가까워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미사리경정공원을 비롯해 미사리 조정경기장과 하남종합운동장, 한강 시민공원도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여가생활도 누릴 수 있다.

제일건설()는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업신용평가에서 A+등급, 기업신용 평가기관으로부터 A등급을 받은 중견건설사로 오는 7미사강변 제일풍경채과 함께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도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A33블록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41-2번지에 마련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