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리디아 고, 팔목 문신 이어 “등에 용 문신 하고파”

리디아 고, 팔목 문신 이어 “등에 용 문신 하고파”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4-21 15:19
업데이트 2016-04-21 15: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올해의 선수.상금왕 리디아 고
올해의 선수.상금왕 리디아 고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최종전인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 대회에서 11언더파 277타를 쳐 공동 7위에 오른 리디아고.
올해의 선수 포인트에서 총 280점을 획득, 올해 최고의 선수 영예를 얻었고 총상금에서도 올해 280만 802달러를 벌어 박인비(263만 11달러)를 17만 달러 이상 앞섰다.
연합뉴스
리디아 고가 팔목 문신에 이어 등에 용 문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리디아 고는 2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코에 있는 레이스 머시드 골프장에서 열리는 LPGA 투어 스윙잉 스커츠 클래식을 앞두고 기자회견에서 “등에 용 문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2014년 이 대회에서 우승한 리디아 고는 팔목에 우승 날짜를 새겼다. LPGA 투어 회원으로서 첫 우승이었고, 평소 대회에 따라오지 않으시던 아버지까지 오셔서 의미가 더 깊은 우승이었다는 게 그 이유였다.

리디아 고는 “만약 문신을 하면 등에 용문신을 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리디아 고는 이 대회 3연속 우승과 함께 올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리는 3개 대회 우승도 노린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