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총선 D-2> 김종인, 수도권·제주로…문재인 또 호남으로

<총선 D-2> 김종인, 수도권·제주로…문재인 또 호남으로

입력 2016-04-11 07:10
업데이트 2016-04-11 07: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 대표는 4·13 총선을 이틀 앞둔 11일 서울과 경기도를 찾은 뒤 1박2일로 제주를 방문해 마지막 표심 잡기에 나선다.

수도권 다수 지역과 제주 전 지역구가 경합지역으로 판단됨에 따라 막판 지지를 호소한다는 계획이다.

김 대표는 이날 아침 선릉역과 수서역에서 출근인사를 한 뒤 수원으로 넘어가 경기도당에서 지지를 호소하는 대국민 성명을 발표하고, 안산상록갑 전해철, 상록을 김철민 후보와 안산단원갑 고영인, 안산단원을 손창완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선다.

오후에는 의왕과천 신창현, 군포갑 김정우, 군포을 이학영, 광명을 이언주, 광명갑 백재현, 부천원미갑 김경협, 원미을 설훈, 부천소사 김상희, 부천오정 원혜영 후보를 지원하고 상경해 양천갑 황희, 양천을 이용선 후보 지원유세를 한다.

김 대표는 이후 저녁 무렵 제주에 도착, 제주갑 강창일 후보와 제주을 오영훈 후보의 유세를 지원할 계획이다.

문재인 전 대표는 이틀 만에 다시 1박2일 일정으로 호남을 찾아 더민주에 대한 지지를 호소한다.

문 전 대표는 이날 양산과 부산, 광양과 거제를 시작으로 12일까지 광주·전남 주요 격전지를 차례로 돌며 지원 유세에 나설 계획이다. 그는 12일 밤 상경해 수도권 유세 지원을 한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