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우 이진욱·2PM 옥택연은 무슨 차 타나? 정답은 ´아우디´

배우 이진욱·2PM 옥택연은 무슨 차 타나? 정답은 ´아우디´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16-02-01 12:08
업데이트 2016-02-01 12: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우디코리아가 올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이진욱과 아이돌 2PM의 멤버 옥택연을 위촉했다. 이진욱은 고성능 모델인 ‘아우디 S8’을 옥택연은 미드십 스포츠카인 ‘아우디 R8 V10 스파이더’를 전용차량으로 받는다.



이진욱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우디 코리아의 홍보대사로서 인연을 이어갔다.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지닌 이진욱은 지난해 아우디 TV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가 하면 ‘서울모터쇼’에 참석해 A6 모델을 직접 운전해 무대 위로 올리기도 했다.

올해 새롭게 아우디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발탁 된 옥택연은 강인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미소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는 평가다. 아우디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진욱과 옥택연은 앞으로 1년 간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행사 는 물로 해외 주요 모터스포츠 경기를 참관하는 등 아우디 홍보대사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진욱과 옥택연은 세련되고, 진보적인 이미지, 무엇보다 최고의 실력과 인기를 누리고있는 한국의 엔터테이너이자 아티스트”라면서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다이내믹함과 스타일리쉬 한 감성을 잘 대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