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9일 디지털 앨범 형식으로 내놓은 두 번째 싱글앨범 ‘The way U are’가 하루 평균 유료 다운로드 3만건을 상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가운데 컬러링에서도 출시 1주일 만에 14위에 오르며 상위권 진입을 눈앞에 뒀다. 동방신기의 새 노래 ‘The way U are’ 는 이들의 데뷔곡인 ‘Hug’(허그)와 달리 빠른 비트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또 ‘옹달샘’도 출시와 동시에 19위에 오르며 빅히트를 예고했다. 아카펠라곡인 ‘옹달샘’은 정통 R&B 스타일의 ‘Whatever they say’와 한데 묶어 발매된 맥시싱글음반으로 지난달 22일 앨범이 출시됐다. 한편, 이재훈의 ‘사랑합니다’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1위를 지켰다.
동방신기의 ‘The way U are’를 컬러링으로 다운받으려면 휴대전화를 열고 ‘##90’과 코드 번호 5자리 ‘00080’과 send(통화) 버튼을 누르면 된다. SK텔레콤은 온라인이나 유·무선 네이트, ARS 전화 등 기존의 번거로운 방식이 소비자들에게 불편을 초래, 컬러링 이용을 어렵게 했다고 판단, 지난 14일부터 컬러링 코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07-01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