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함께하는 우리들의 앨범

G마켓과 함께하는 우리들의 앨범

입력 2008-03-22 00:00
수정 2008-03-2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신문 ‘We’는 독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우리들의 앨범을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과 함께 진행합니다. 우리들의 앨범 상품이 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1등 15만원,2등 10만원,3등 5만원 등 G마켓 선물권을 ‘나의 쇼핑정보란’에서 G통장 현금잔고로 충전한 뒤,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G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정보는 매주 G마켓으로 전달됩니다.

이미지 확대
잠자는 꼬마천사 엄마품에 앉겨 잠자는 우리 아이. 이보다 더 아름답고 평화로운 모습은 세상에 없을 듯하네요. (유복희·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잠자는 꼬마천사
엄마품에 앉겨 잠자는 우리 아이. 이보다 더 아름답고 평화로운 모습은 세상에 없을 듯하네요.
(유복희·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이미지 확대
새 신랑 힘내라! 장가가서 처갓집서 꼭 한번은 겪어야 할 오랜 전통이죠. 신랑은 힘들어 하는데 신부는 재미있어하는 것 같죠. (전병열·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동)
새 신랑 힘내라!
장가가서 처갓집서 꼭 한번은 겪어야 할 오랜 전통이죠. 신랑은 힘들어 하는데 신부는 재미있어하는 것 같죠.
(전병열·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동)


이미지 확대
붕어빵 가족 4개월된 지원이. 커가면서 우리를 점점 닮아가죠. 우리가족은 붕어빵 가족이랍니다. (이은애·고양시 벽제동 풍림아파트)
붕어빵 가족
4개월된 지원이. 커가면서 우리를 점점 닮아가죠. 우리가족은 붕어빵 가족이랍니다.
(이은애·고양시 벽제동 풍림아파트)


접수:디지털 사진은 이메일(album@seoul.co.kr), 인화사진(크기 10×15 이상)은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우편번호 100-745 서울 중구 태평로 1가 25번지)

문의: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 (02)2000-9242

선물 받으실 분:1등 유복희 2등 이은애 3등 전병열(G마켓 회원으로 등록해야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우리들의앨범이 3월22일자를 마지막으로 폐지됩니다.

그동안 성원해주신 애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08-03-22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