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강정석)의 자회사 동아제약(대표이사 신동욱)의 ‘셔츠쿨’이 시원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동아제약의 셔츠쿨을 여름맞이 할인행사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7,900원에서 30%할인된 금액인 5,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동아제약의 여름 인기제품 ‘셔츠쿨(ShirtCool)’은 신개념 의류용 쿨링스프레이로 옷에 직접 뿌려 냉감을 느낄 수 있는 폭염타파 제품이다. ‘셔츠쿨’은 에탄올과 L-멘톨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옷에 직접 뿌리면 된다. 에탄올은 증발할 때 열을 빼앗고 동시에 L-멘톨 성분이 땀과 반응해 차가운 감촉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원리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방법은 셔츠, 속옷, 잠옷 등 의류에 10cm 이상 거리를 두고 3~5회 뿌리면 되고 겨드랑이, 등, 목덜미 등 땀을 많이 흘리는 곳에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옷을 입은 상태로 사용할 경우는 피부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한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약 1~2시간 정도 냉감이 지속된다.
한편, 의류용 쿨링 스프레이 ‘셔츠쿨’은 기존 쿨링소재 제품들과는 달리 휴대가 간편해 시간, 장소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뉴스팀 seouen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