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 찾으면 여름휴가를? ‘히든 더클래스’이벤트 인기

보물 찾으면 여름휴가를? ‘히든 더클래스’이벤트 인기

입력 2014-07-24 00:00
업데이트 2014-07-24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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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여의도, 남산에 숨겨져 있는 보물 찾으면 해외여행 이용권을!

최근 선남선녀들이 숨겨져있는 보물을 찾겠다며 강남과 여의도, 남산 등의 도심 일대에 몰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하이트진로의 위스키 ‘더클래스’에서 진행하는 ‘히든 더클래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함이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4월 새로 선보인 젊은 감각 위스키 ‘더클래스’는 지난달 국제주류품평회(International Spirits Challenge 2014)에서 디자인, 원액 2개 부문에서 모두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에 감각적인 외형까지 갖춰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휴가지원 관련 경품을 내건 히든 더클래스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이용권을 비롯해 제주 여행 및 특급호텔 숙박권, 명품 선글라스와 워터파크 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총100명에게 제공될 휴가 관련 경품이 걸려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어렵지 않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강남역과 광화문, 여의도 일대에 숨겨둔 경품을 찾아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이벤트 페이지에 7월 31일까지 인증샷과 인증코드를 올리면 된다. 경품은 세련된 디자인의 더클래스 누드보틀에 교환권 형태로 부착되어 숨겨져 있을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페이스북을 통해 경품이 있는 위치에 대한 결정적 힌트도 매일 정오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경품 지급에 필요한 제세공과금도 모두 하이트진로에서 부담할 방침이다. 단,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신제품 ‘더 클래스’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닐 허스트(시모어파월)에게 의뢰해 탄생된 제품으로, 수트를 입고 있는 남성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위스키다. 40도의 위스키 도수를 유지하면서, 쓴맛이 적고 맛과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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