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커플들 다 모여” 새달4일 제1회 커플대첩

“대한민국 커플들 다 모여” 새달4일 제1회 커플대첩

입력 2013-04-16 00:00
업데이트 2013-04-16 17: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산 호수공원서…1만쌍 목표

 제 1회 대한민국 커플대첩(www.10000.pe.kr)이 다음달 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열린다. 복합 쇼핑.놀이공간 원마운트와 고양시가 후원하는 행사다. 목표 참가인원은 1만 쌍.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기반으로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를 끌어내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무언가’의 김니라 단장은 “가득찰 만(滿)에서 모티브를 얻어 1만 쌍의 커플들이 단체 키스타임 및 플래시몹 댄스를 통해 기네스북에 도전할 것”이라며, “제1회 대한민국 커플대첩을 통해 연인,가족,친구,동료 간의 사랑 등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던지는 한편, 보여주기 식으로 과하게 치장하는 결혼식 문화가 바뀌기를 바라는 커플들의 염원을 담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연을 담은 네 쌍의 결혼식을 타인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무료로 진행할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후 5~9시까지 진행되는 메인 행사는 커플 데이트 문화, 업그레이드 결혼 문화의 변화, 떳떳한 사랑 놀이, 추억 도전과 기록 등 5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5시부터 데이트 부스에선 커플 티셔츠 만들기, 커플등록증 제작 등 부대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고, 오후 8시부터 메인무대에선 원마운트 및 개인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4쌍의 커플 결혼식이 진행된다. 결혼식 도중 일반 참가 커플들은 미리 전달된 지령문을 통해 결혼식 참여, 단체 사랑의 서약, 입맞춤, 커플댄스 등을 펼치게 된다. 특히 2만 명의 동시 키스를 통해 기네스북 등재에도 도전한다. 아울러 불꽃놀이와 홍대 밴드 콘서트 등도 진행된다. 행사당일 3호선 주엽역에서 원마운트 측이 제공한 셔틀버스가 행사장까지 운행된다.

손원천 기자 angler@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