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TV 하이라이트]

[15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8-02-15 00:00
수정 2008-02-1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영상앨범 산(KBS1 밤 12시25분) 겨울 설악의 상징, 토왕성 폭포. 높이 320m, 경사 70도를 넘는 이 곳은 클라이머들에겐 ‘꿈의 벽’으로 통한다. 김세준 대장을 비롯한 6명의 대원들. 겨울이면 늘 꿈꿔오던 토왕성 폭포를 오르는 그들에게 한계란 없다.2008년 겨울, 차가운 빙벽을 향한 클라이머들의 뜨거운 도전을 만난다.

 

로봇파워(EBS 오후 7시20분) 대한민국 최강 짝꿍을 선발한다. 결승전에서 만나는 두 팀은 과연 누구누구일까? 잠시도 시선을 돌릴 수 없었던 지난주 경기,R2B와의 대결 끝에 결승전에 먼저 진출한 ‘고고씽2’. 그리고 결승전을 향한 ‘인천기공 메카’와 ‘깍두기’의 대결이 펼쳐진다. 결승전에서 만날 두 팀에는 어떤 난관이 기다리고 있을까.

 

토픽월드<‘하트´ 거리 전시회>(YTN 오전 10시35분) 그리스 아테네 시내 곳곳에 하트 모양의 조각품들이 들어섰다. 이 조각품들은 그리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화가와 조각가, 패션 디자이너 등 110명의 예술인들이 만들어 야외에 전시하고 있는 것들이다. 전시가 끝나면 이 작품들은 경매되고 수익금은 아동복지기금에 전달될 예정이다.

 

그래도 좋아(MBC 오전 7시50분) 석우는 효은을 밀쳐낸 대신 인철의 차에 치여 중태에 빠진다. 조 여사는 효은 때문에 석우가 사고를 당한 것이라며 효은에게 악을 쓴다. 수술을 마친 의사는 머리를 다쳐 최악의 경우 의식불명 상태가 될 수도 있다고 한다. 윤 사장은 자기 때문에 석우에게 사고가 생긴 것 같아 죄책감에 빠진다.

 

있다! 없다? 플러스(SBS 오후 6시30분) 수백, 수천 개는 돼보이는 불상 앞에서 유유히 밥을 먹고 있는 사람의 사진. 과연 방안을 불상으로 가득채운 채 살아가는 사람이 있을까? 수수께끼같은 상황은 또 있다. 어느 가정에나 하나씩은 있을 평범한 망치. 과연 두드리기만 하면 불기둥이 치솟는 망치가 있는지 없는지도 궁금하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5분) 오랜 연애 끝에 맺은 결실이라 행복하게 살 자신이 있었던 수진과 창훈. 하지만 창훈의 사업실패와 오랜 백수생활에 결국 둘 사이엔 금이 가고야 만다. 수진과 창훈은 무의미한 결혼에 종지부를 찍자며 의외로 순순히 합의한다. 그러나 딸 민아의 양육권과 양육비 문제를 두고 치열한 싸움이 시작되는데….

2008-02-15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