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TV 하이라이트]

[28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7-03-28 00:00
수정 2007-03-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인간극장(KBS2 오후 7시30분) 미자는 일을 도와주면 낚시를 보내준다고 약속을 하고, 남편인 인권은 아내의 일을 돕기 시작한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미자는 동네 할머니들을 태워주고 남편은 짐칸에 태운다. 인권은 미자와의 약속대로 낚시를 다녀오는데, 미자는 고작 한마리 잡아 왔냐며 인권을 타박한다.

 

클로즈업(YTN 오후 1시30분) 요즘 우리사회에 ‘평생직장’이란 말이 사라진 지 오래다. 최근 울산시와 서울시 등에서 이뤄진 ‘무능 공무원 퇴출’ 바람이 공직사회에 확산되고 있다. 이 같은 분위기가 중앙정부로 확산되고 있는 것. 권오룡 중앙인사위원장과 함께 ‘무능 공무원 퇴출제’의 실효성과 문제점 등을 들어본다.

 

다큐 여자(EBS 오후 9시20분) 본명은 안희숙, 그러나 ‘안유라’라는 또 다른 이름으로 각설이판에 도전장을 내민 37살의 여자가 있다.3년차 각설이지만 아직 북, 장구 하나 멋들어지게 치지 못하는 초보중의 초보다. 열 여섯에 처음 서울에 올라와 갖은 고생을 하던 때처럼 그녀는 다시 이 삶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뉴스추적(SBS 오후 11시10분) 3년 전에 비해 무려 2배나 증가한 소아비만. 문제는 소아비만의 80%가 성인비만으로 이어진다는 데 있다. 비만의 사회적 비용은 2조원을 넘어선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협하고 있는 소아비만의 급증실태와 성인병 유발 등의 부작용을 추적하고, 소아비만의 예방과 관리를 위한 대책을 알아본다.

 

거침없이 하이킥(MBC 오후 8시20분) 봉원전기를 처분한 돈을 순재 몰래 친구에게 빌려준 준하는 순재에게 들킬까봐 불안해한다. 순재는 결국 이 사실을 알게 되고 준하는 순재를 피해 옥탑방으로 피신한다. 학교로 찾아온 공군사관학교 생도 선배들을 본 윤호는 박력 있고 멋진 모습에 반한다. 윤호는 공군사관학교에 들어가겠다고 선포한다.

 

하늘만큼 땅만큼(KBS1 오후 8시25분) 생모의 흔적을 찾아 낚시터를 다니면서도 무영의 명자에 대한 그리움은 커져만 간다. 무영의 뒤를 따라 진천을 찾은 상현은 먼지 날리는 국도를 걷고 있는 무영을 발견한다. 무영을 보자 울컥하는 마음에 주먹을 날리지만 왠지 모르게 거리감이 사라진 두 형제는 함께 서울행 차에 오른다.

2007-03-28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