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TV 하이라이트]

[15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6-09-15 00:00
수정 2006-09-1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이언스+(YTN 오후 1시20분) 길을 걷다가 옷을 잘 입거나 헤어스타일이 멋진 사람들을 보면 걸음이 멈춰지고,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살펴볼 때가 많다. 그만큼 사람의 외모는 첫 인상과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미지를 변화시켜 주는 헤어스타일 중에서도 파마와 염색 속에 숨어 있는 과학에 대해 알아본다.

 

시네마 천국(EBS 오후 11시55분) 100개의 디지털 카메라로 현란하면서도 아름다운 화면을 구성하면서 음악과 춤을 가미한 뮤지컬 영화 ‘어둠 속의 댄서’를 소개한다.‘광대를 위하여’ 코너에선 1947년 미국 코네티컷 주에서 태어나 이순의 나이에도 스크린 속 변신을 멈추지 않는 배우로 각인되는 글렌 클로즈를 만나본다.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SB S 오전 9시30분) 딸과 함께 상하이로 맛 기행을 떠난 알뜰살림꾼 김혜영을 따라가본다. 김혜영은 중국의 모든 요리가 다 모인다는 상하이에서 별난 음식들을 맛본다. 중국 최고의 서커스단 관람기와 임시 정부 견학, 유람선 투어, 차(TEA)로 만든 요리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있을 때 잘해(MBC 오전 7시50분) 정화는 갑자기 사라진 환을 찾아나서지만 보이질 않고, 출장 갔다가 식물원에 잠시 들렀다는 동규를 만난다. 환은 검은 복장의 사내들에게 이끌려 자신의 침대 위에 쓰러져 고통스러워한다. 정화의 부탁으로 승현과 함께 환의 오피스텔을 찾아간 순애는 침대위에 쓰러져 정신 못차리는 환을 발견한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5분) 누나 친구인 미란을 좋아하게 된 영호. 윤희는 아무것도 모른 채 미란과 결혼하려는 동생을 말리지만 소용이 없다. 미란의 실체를 알렸다간 자신의 행각도 들통날 것이기 때문. 결국 두 사람은 결혼하고 미란은 결혼 전 일들을 잊고 남편과 시댁 어른들에게 최선을 다하지만 결혼 전 사생활이 알려지는데….

 

열아홉 순정(KBS1 오후 8시25분) 윤후는 사무실 짐을 모두 정리해 집으로 돌아온다. 풍구는 유명한 매니저와 계약을 했다며 큰소리 친다. 감기몸살로 결근한 국화의 병문안을 간 우경은 국화가 아픈 게 윤후 때문이라는 걸 알고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다. 우경은 두 사람이 만나는 자리를 만들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기회를 준다.

2006-09-15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