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TV 하이라이트]

[14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4-08-14 00:00
수정 2004-08-1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미디 하우스(MBC 오후 7시) ‘노브레인 서바이버Ⅱ’시간에는 김현철이 ‘앙 선생’으로 출연하며,김학도가 나와 성대모사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도시 치안,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십분토론’이 벌어지며,‘황태자의 첫사랑’의 명장면을 연기하는 ‘워터드라마’에서는 제작진이 비밀리에 장치한 웃음 도구가 공개된다.

언론과의 대화(YTN 오전 10시15분) 이해찬 국무총리로부터 국정현안에 대한 정부의 대책을 들어본다.참여정부 2기를 책임질 이해찬 총리가 어느새 취임 한 달을 넘겼다.김선일씨 피살사건,중국의 고구려사 왜곡,신행정수도 이전 논란 등 산적한 국정현안을 어떻게 풀어 나갈지 들어보는 자리이다.

SPACE-공감(EBS 오후 10시) 플라멩코 등 스페니시 음악과 재즈를 절묘하게 섞은 스타일의 음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본 퓨전 재즈밴드 ‘멜팅 팟’.리더 이사오 오하시(Isao Ohashi)는 록 기타로 음악을 시작,클래식과 플라멩코 기타를 배워 멜팅 팟을 결성,다양한 재능을 드러내고 있다.

사랑 릴레이〈함께하는 세상〉(iTV 오전 11시) 봉사활동으로 특별한 여름방학을 보내고 있는 인천 청소년자원봉사센터 청소년 전문봉사단.노인복지시설 영락원에서 펼치는 그들의 봉사활동을 소개한다.노들장애인 야간학교에서는 교육을 받지 못한 장애인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이들의 이야기를 듣는다.

파리의 연인(SBS 오후 9시45분) 수혁이 기주에게 서로 몰랐던 비밀에 대해 털어놓는다.다음날 기주는 기혜를 찾아가 다른 말을 하다가 “나를 낳아줘서 고맙다.”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뜨고 기혜는 뒤에서 말없이 눈물만 흘린다.최 이사는 사장해임건 주주총회를 소집하고,수혁은 뜻밖의 교통사고로 뇌를 다치는데….

아름다운 유혹(KBS2 오전 9시) 기태는 어이가 없어 민우가 그렇게 모함하더냐고 정희에게 소리치고,세희는 불길한 마음에 재혁의 일을 어떻게든 막아야겠다고 생각한다.김 실장과 만난 기태는 낚시터에는 왜 갔느냐고 묻고,주란의 배웅을 받은 김 실장은 기태 볼 날도 얼마남지 않았다며 미소를 짓는다.



그대는 별(KBS1 오전 8시5분) 민 회장과 정 여사는 이른 새벽,정우가 작전 중 월맹군의 총에 맞아 전사했다는 전화를 받는다.한편,재봉틀에 손가락을 찔려 부상을 당한 화연은 사고 보상은커녕 일방적인 해고를 당한다.정우의 죽음으로 생사를 오가던 정우 어머니는 정우의 아기를 가진 화연이 마지막 희망임을 깨닫는데….
2004-08-14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