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얼굴 애벌레 포착…진짜 정체가 뭐야?

뱀 얼굴 애벌레 포착…진짜 정체가 뭐야?

문성호 기자
입력 2017-03-25 15:58
수정 2017-03-25 16: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뱀 같은 모습을 가진 애벌레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과 더 선 등 외신들은 24일, 아르헨티나 산타페에 사는 한 여성이 촬영한 이상한 모습의 생물을 소개했다.

영상 속 벌레의 머리와 피부는 뱀 같고 크기와 모양은 엄지손가락처럼 작다. 기이한 이 생물을 본 루한 에롤레스(46)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애벌레를 처음 발견한 그녀는 “독이 있을까 봐 두려웠다. 마치 뱀 같았다”며 “심지어 눈을 깜빡이는 것 같았다. 돌연변이라고 생각한 이 생물을 온라인에 올려서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 결과,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상에 단 한 마리뿐인 이상한 벌레 같다”는 거부 반응과 “겁을 먹으면 얼굴을 부풀려서 뱀처럼 변하는 주홍박각시애벌레로 같다”는 의견을 보였다.

외신들 역시 이에 대해 굽은 형체로 잘 알려진 주홍박각시애벌레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