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손’ 응징하는 바 女종업원의 괴력 外

‘나쁜 손’ 응징하는 바 女종업원의 괴력 外

입력 2015-09-20 14:17
업데이트 2015-09-20 14: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밤늦게 귀가하는 여성을 쫓아가거나 버스 안, 술집 등에서 강도짓이나 성추행을 시도하는 남성들 모습이 포착된 영상들을 모았습니다. 영상 속 범인들의 공통점은 모두 혹독한 응징을 당했다는 겁니다. 특히 범죄현장에서 온 힘을 다해 범인을 잡은 용감한 시민들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1. 밤길 여성에게 ‘몹쓸 짓’하려던 남성의 최후



첫 번째 영상은 인도에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지난 8월, 밤늦게 귀가하던 여성을 쫓아가 휴대전화기를 빼앗으려 한 남성을 시민들이 붙잡았습니다. 영상을 보면, 혼자 귀가하던 여성을 한 남성이 뒤쫓고 있습니다. 여성 뒤를 따라가던 남성은 갑자기 본색을 드러내며 여성의 휴대전화를 빼앗기 위해 폭력을 휘두릅니다. 이때 주변에 있던 시민들이 달려오자 범인은 범행 장소에서 달아납니다. 하지만, 범인은 그리 멀리 도망가지 못한 채 시민들의 손에 붙잡혀 경찰에 넘겨졌습니다.

2. 성추행범 물리친 ‘용감한 자매’



두 번째 영상은 인도에서 일어난 성추행 사건입니다. 이 영상에는 버스에서 자신들을 성추행한 남성을 향해 벨트를 채찍처럼 휘둘러 물리친 용감한 자매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급기야 이들은 격한 몸싸움 끝에 남성들을 버스 밖으로 내던졌습니다. 인도는 공공장소에서 집단 성폭행이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처럼 스스로를 보호한 야무진 자매에게 봉변을 당한 가해 남성들은 결국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3. 여종업원 추행한 남성의 KO패



마지막 영상은 술집 여종업원을 잘못 건드렸다가 혼쭐이 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술집 종업원은 자신의 가슴과 엉덩이에 손을 댄 남성에게 메뉴판으로 머리와 얼굴을 가격하는 등 통쾌한 복수극을 펼칩니다. 그녀의 예상치 못한 반격에 성추행 남성은 결국 바닥에 쓰러지고 맙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