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키스타임에 포착된 게이커플 키스 영상

야구장 키스타임에 포착된 게이커플 키스 영상

입력 2015-05-06 14:19
수정 2015-05-06 14: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키스타임에 키스 나누는 게이 커플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지난 2일 미국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벡스 경기 중간에 열린 키스타임 이벤트에서 게이 커플이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카메라가 관중석을 비추자 사람들이 저마다 키스를 선보인다. 영상의 27초쯤 전광판에 남남 커플이 잡힌다. 두 남성은 거침없이 키스를 나눈다. 이 둘의 모습에 관중들이 더 큰 환호와 박수를 보낸다.



이날 전광판 영상을 촬영해 유튜브에 올린 조벤 캘러웨이(Joven Calloway)는 “다저스 스타디움의 키스타임 이벤트 역사상 첫 게이 커플의 키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 게이 커플이 메이저리그 경기 도중 키스타임 이벤트에서 키스를 나눈 첫 번째 커플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4년 전인 2011년 8월 2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AT&T 파크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시카고 컵스 경기 중 키스타임에서도 게이 커플의 키스가 포착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경기는 게이 커플의 키스 응원에 힘입어 L.A 다저스가 6 대 4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벡스에 승리했다.

사진·영상= Joven Calloway , SeanChapin1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