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빨리 먹고 싶어요!’ 어미의 연어사냥 지켜보는 새끼곰들 포착

‘빨리 먹고 싶어요!’ 어미의 연어사냥 지켜보는 새끼곰들 포착

입력 2015-01-29 10:13
업데이트 2015-01-29 10: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옹기종기 모여 어미가 사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새끼 곰들의 귀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27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사진작가 세르게이 이바노프(53)가 촬영한 새끼 곰들이 어미의 사냥 장면을 지켜보는 흥미로운 사진을 소개했다. 이번 촬영은 러시아 캄차카 반도 남쪽 끝에 있는 쿠릴호수에서 이뤄졌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물에 들어가 연어를 잡고 있는 어미 곰과 그런 어미의 모습을 바라보는 새끼 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새끼 곰들은 상체를 일으켜 세운 채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어미가 사냥에 성공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세르게이 이바노프 작가는 이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보트를 타고 가까이 접근한 후 어미를 바라보고 있는 새끼 곰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데 성공했다.



그는 “이곳은 곰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같은 시간 인근에 20마리의 곰들이 있었다. 곰들은 하루 종일 물고기를 잡으며 시간을 보냈다. 나는 그들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며 생동감 있는 ‘곰 가족’ 사진을 찍은 비법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이들 곰 가족의 특별한 순간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어 매우 즐거웠다”고 덧붙였다.

사진·영상=Daily Mail, Max New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