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성 운전자 트렁크에 납치해가는 용의자 포착

여성 운전자 트렁크에 납치해가는 용의자 포착

입력 2015-01-27 16:27
업데이트 2015-01-27 16: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ABC 뉴스 등은 지난 14일 미국 텍사스 주(州) 알링턴 소재 웰스파고(Wells Fargo) 은행 운전자용 현금인출기(drive-through ATM)에서 일어난 납치 사건의 정황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이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알링턴 경찰이 공개한 영상을 보면, 출금을 위해 이른 아침 운전자용 현금인출기를 찾은 여성 운전자가 ATM기에서 현금을 인출하고 있다. 그런데 잠시 후 흑인 남성이 스마트폰을 보며 차량으로 슬금슬금 접근하더니 갑자기 여성 운전자에게 권총을 들이민다. 용의자는 여성 운전자를 차 밖으로 내리게 한 후 트렁크 안으로 들어갈 것을 명령한다. 결국, 여성은 트렁크에 갇힌 채 용의자가 모는 차량과 함께 사라진다.

경찰에 따르면, 영상 속 용의자는 차량을 몰고 다른 지역의 수많은 은행을 돌며 여성에게 계좌에서 현금을 인출하게 했다. 다행히 피해 여성은 용의자가 차량에서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트렁크 내부 긴급 레버를 당겨 차에서 빠져나와 인근 편의점에서 경찰에 신고했다.

그러나 신고를 받은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용의자는 차량과 함께 사라진 뒤였다. 이후 경찰은 인근에서 차량을 발견했지만, 용의자는 아직 잡히지 않고 있다.

한편, 영상을 공개한 알링턴 경찰은 1000달러(한화 약 107만 원)의 포상금을 걸고 용의자를 찾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영상=arlingtonpolicemedia(알링턴 경찰)/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