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 악어와 입맞춤(?)하는 남성, 알고보니…

야생 악어와 입맞춤(?)하는 남성, 알고보니…

입력 2014-08-14 00:00
수정 2014-08-14 14: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마치 입맞춤을 하듯 입으로 야생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남성의 모습이 유튜브에 올라오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영상을 보면, 미국 루이지애나의 어느 늪지에 한 관광가이드 남성이 들어가자 악어들이 슬금슬금 몰려들기 시작한다. 악어들이 입을 벌리며 그에게 다가가지만 그는 조금도 겁내지 않는다.

가이드는 배고픈 악어들에게 먹이를 주기 시작하는데 닭고기를 줬다 뺐었다 하며 악어들을 농락하기도 한다. 잠시 후 그는 입에 마시멜로를 문 채로 악어가 다가오길 기다린다. 이 모습을 뒤에서 지켜보던 관광객들은 경악을 한다.

다행히 악어는 가이드에게 다가와 입에 물고 있던 마시멜로만 받아먹는다. 이 모습이 마치 남성과 악어가 입맞춤을 하는 모습처럼 보인다. 그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악어가 관광객들에게 다리를 흔들며 인사하게 만드는 등 악어와 장난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러한 그의 대담한 행동은 무엇보다 악어들이 훈련되지 않은 야생 악어라는 점에서 보는 이들을 더욱 놀라게 한다.

지난 5월 말 유튜브에 게시된 이 영상은 17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관광가이드의 위험천만한 ‘악어 먹이주기’에 신기해하면서도 그의 안전을 걱정하고 있다.

사진·영상=Stacy Hicks/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