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한 횡단보도를 건너던 행인이 차량에 연이어 치이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다.
26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최근 중국 짱쑤성 쿤산에서 일어난 해당 사건을 보도했다. 매체들은 사건 발생 당시 상황이 기록된 폐쇄회로(CC)TV 화면들도 함께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늦은 밤 차량들이 빠른 속도로 달리고 있고, 왕복 4차선의 횡단보도에 들어서는 한 남성을 볼 수 있다. 그는 달리는 차량들을 살피며 천천히 횡단보도를 건너기 시작한다.
도로를 건너던 남성이 횡단보도 중간지점에 다다를 때쯤 잠시 멈춰 조심스럽게 주변을 살피는 순간 사고가 발생한다. 미처 보행자를 발견하지 못한 차량 한 대가 남성을 치고 지나간 것. 이 충격으로 남성은 바닥에 쓰러진다. 이어 그가 몸을 일으키기도 전에 또 다른 차량이 남성을 치고 지나간다.
잠시후 횡단보도에서 쓰러져 있는 남성을 발견한 한 행인이 그를 돕기 위해 다가온다. 피해자 남성을 보호하기 위해 달리는 차량들에게 수신호를 보내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하지만 또 다른 차량이 횡단보도에 있던 이들을 뒤늦게 확인, 급정거를 시도하며 가까스로 사고를 피한다. 그러나 뒤이어 달리던 승용차가 급정거한 차량을 추돌하고 만다. 이 충격으로 받힌 차량이 밀리면서 쓰러져 있는 남성을 덮치는 3차 사고로 이어진다.
외신에 따르면 사고를 당한 이 남성은 다리와 갈비뼈 등에 골절상을 입고 병원에서 입원 치료중이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WorldVideos247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