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6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에 이어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를 찾아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의 손을 맞잡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이어 모스크바에서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과 회담하는 등 중동 주요 국가들과의 관계 강화를 시도했다. 미국 언론은 푸틴 대통령이 중동 주요 국가를 잇달아 만나는 것은 미국의 러시아 고립 전략에 대한 외교적 반격이자 서방의 경제 제재가 무의미하다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한 행보라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리야드 AFP 연합뉴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6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에 이어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를 찾아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의 손을 맞잡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이어 모스크바에서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과 회담하는 등 중동 주요 국가들과의 관계 강화를 시도했다. 미국 언론은 푸틴 대통령이 중동 주요 국가를 잇달아 만나는 것은 미국의 러시아 고립 전략에 대한 외교적 반격이자 서방의 경제 제재가 무의미하다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한 행보라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