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붕 위 눈사태가 아이와 엄마를 덮치는 끔찍한 순간

지붕 위 눈사태가 아이와 엄마를 덮치는 끔찍한 순간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3-06 15:13
업데이트 2018-03-06 15: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러시아 어느 지역의 건물 위에서 떨어진 ‘눈사태’가 입구 앞에 있던 두 여성과 한 아이를 덮치는 순간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러시아 어느 지역의 건물 위에서 떨어진 ‘눈사태’가 입구 앞에 있던 두 여성과 한 아이를 덮치는 순간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지붕 위에서 떨어진 눈사태가 한 아이와 두 여성에게 덮친 순간을 지난 4일(현지시각) 외신 라이브릭이 보도했다.
 
러시아 어느 한 지역 건물 입구 앞에 두 여성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어린 딸로 보이는 한 아이는 엄마 손을 꼭 잡고 있다. 순간 건물 위에서 떨어진 엄청난 ‘눈사태’로 이들은 긴급히 몸을 숙인다. 하지만 너무 순간적으로 일어났기 때문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 밖에 없다.
 
잠시 후, 눈사태가 진정되자 바닥에 넘어진 아이 엄마는 아이를 들고 건물에서 멀리 떨어진다. 혹시 있을 2차 피해를 모면하기 위해서다. 곁에 있던 다른 여성 또한 어기적거리며 간신히 일어나려한다. 다행히 크게 다치진 않은 것 같다.
 
이 후 두 여성과 아이는 병원을 찾았고 몸에 큰 이상이 없는 걸로 확인됐다. 최근 러시아의 기록적인 폭설로 항공기 운항은 물론 마을 수 백 곳이 단전되고 휴교령까지 내려지는 곳이 있다고 한다. 그와 더불어 기록적인 한파로 인한 웃지 못할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고도 한다.

올 겨울 전세계적으로 기상이변이 심상치 않는 듯 하다.


사진·영상=Latest New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