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년 동안 적어도 6명의 여성과 결혼한 인도항공 엔지니어가 최근 경찰에 체포됐다고 영국 BBC가 28일 전했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뭄바이에 거주하는 이 남성의 이름은 투샤르 와그마레.여섯 번째 아내가 경찰에 달려가 신고할 때까지 나머지 여성들은 이런 사실을 까마득히 모르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여섯 번째 아내는 툭하면 출장 간다는 그의 뒤를 몰래 쫓은 끝에 그가 딴 살림을 차린 것을 확인했다.
29일까지 구금될 예정인 와그마레는 세 차례밖에 결혼하지 않았으며 누구를 속이거나 한 적이 없다고 항변했다.더욱이 그는 이슬람 교도에게는 중혼이 허용된다고 강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왜 우리는 그따위 법률에 구애받아야 하느냐.”고 따져 물은 뒤 “난 그들과 강제로 성관계를 맺은 것도 아니고 그들을 속여먹은 것도 아니지 않은가.”라고 되물었다.
그러나 그는 부인들에게 가짜 이혼 서류를 보여줘 속여온 것으로 드러났다.
뭄바이 경찰 관계자는 “몇몇 아내는 교육도 제대로 받았고 생계도 스스로 책임질 수 있었는데 이 남자의 배경 등을 잘 알아보지도 않고 덜컥 결혼한 데 대해 놀랐다.”고 혀를 내둘렀다.
현지의 몇몇 일간지들은 그가 2006년 이후 14명의 여성과 결혼했다고 보도했지만 경찰은 현재로선 6차례 결혼한 사실만 확인됐다고 밝혔다.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