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고향 대신 ‘설캉스’ …재미와 휴식 다 잡았다

고향 대신 ‘설캉스’ …재미와 휴식 다 잡았다

심현희 기자
입력 2021-02-12 09:00
업데이트 2021-02-12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설 연휴기간 제공하는 윷놀이 키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설 연휴기간 제공하는 윷놀이 키트
설 연휴 기간은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호텔+바캉스)’가 절정을 이루는 시기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과 5인 이상 집합 금지의 영향으로 마땅한 가족 모임 장소를 찾지 못한 사람들이 호텔로 몰리면서 연휴 기간 전국 주요 호텔·리조트가 ‘만실’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호텔 업계가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대면 접촉을 하지 않고 객실에서 다양한 재미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은 객실에서 머무는 시간을 보다 특별하게 보내도록 초점을 맞췄다.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마이 블라썸(My Blossom)’ 패키지는 신라호텔 플라워팀이 준비한 꽃과 재료가 제공되어 손수 하나뿐인 플라워 센터피스(꽃장식)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상품이다. 비대면으로 아늑한 객실에서 온전히 나만의 작품 만들기에 집중할 수 있다.

중구 장충동 서울신라호텔 플라워팀은 리시안셔스, 튤립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을 활용할 수 있는 키트를 구성하여 체크인 시 제공한다. 계절별 꽃을 활용한 테이블 센터피스 만들기로 ‘플랜테리어(식물을 나타내는 플랜트와 인테리어의 합성어)’에 유용한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호텔은 신축년을 맞아 소고기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뉴 이어 해피 패밀리 타임’ 패키지를 내놨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4일까지 4인용 와규 소고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11개의 프라이빗룸을 갖춘 그랜드 키친에서의 2인 조식과 호텔 재개관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시그니처 곰 인형 1개도 선물로 제공된다.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중구 소공동 웨스턴조선호텔에선 가족끼리 윷놀이를 즐길 수 있다. 11일부터 사흘간 ‘스테이 웜, 스테이 코자 설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들어진 윷놀이 세트와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쿠폰 경품으로 1500만 원 상당의 스위트 숙박권과 스시조 에비스 코스 2인 식사권, 레스토랑 할인권 등을 준비했다. 객실 타입에 따라 테이크아웃 커피 2잔과 아몬드 플로랑뗑,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물로 준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비대면과 안전에 신경을 썼다.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를 이용하면 거리두기를 감안해 여유로운 공간에 차려지는 특별 조식부터 세스코 위생 키트 선물까지 안심하고 연휴를 즐길 수 있다.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안심 물티슈로 구성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는 객실 당 한 세트가 증정된다. 사계절 온수풀,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혜택도 준다. 오는 13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연휴 기간 선물 교환권이 담긴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꽝 없는 랜덤 복주머니 이벤트’도 열린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