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3 ‘중국 투어’ 23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스마오톈제에서 열린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3 월드투어2013’ 행사가 중국 현지 취재진과 미디어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중앙 통로의 천장에 설치된 길이 220m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에는 환상적인 우주 모양이 비춰지고 있다. 행사에는 갤럭시 노트3의 홍보 대사인 중국 배우 자오웨이도 참석했다. 삼성전자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3 ‘중국 투어’
23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스마오톈제에서 열린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3 월드투어2013’ 행사가 중국 현지 취재진과 미디어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중앙 통로의 천장에 설치된 길이 220m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에는 환상적인 우주 모양이 비춰지고 있다. 행사에는 갤럭시 노트3의 홍보 대사인 중국 배우 자오웨이도 참석했다. 삼성전자 제공
23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스마오톈제에서 열린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3 월드투어2013’ 행사가 중국 현지 취재진과 미디어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중앙 통로의 천장에 설치된 길이 220m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에는 환상적인 우주 모양이 비춰지고 있다. 행사에는 갤럭시 노트3의 홍보 대사인 중국 배우 자오웨이도 참석했다.
삼성전자 제공
2013-09-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