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넷플릭스 함께 꾸민 ‘크리스마스’

스타필드·넷플릭스 함께 꾸민 ‘크리스마스’

입력 2020-11-22 18:00
수정 2020-11-23 02: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스타필드·넷플릭스 함께 꾸민 ‘크리스마스’
스타필드·넷플릭스 함께 꾸민 ‘크리스마스’ 신세계프라퍼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스타필드 안성, 하남, 고양 등의 점포에 동영상 서비스(OTT) 기업 넷플릭스, 완구 기업 레고 등과 협업한 대형 트리를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신세계프라퍼티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스타필드 하남에 만든 크리스마스존이다.
연합뉴스
신세계프라퍼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스타필드 안성, 하남, 고양 등의 점포에 동영상 서비스(OTT) 기업 넷플릭스, 완구 기업 레고 등과 협업한 대형 트리를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신세계프라퍼티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스타필드 하남에 만든 크리스마스존이다.

연합뉴스



2020-11-23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