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농협, 살충제 검출 안 된 계란 5천원대에 할인판매

농협, 살충제 검출 안 된 계란 5천원대에 할인판매

입력 2017-08-29 15:17
업데이트 2017-08-29 16: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농협경제지주는 내달 3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 및 농협유통 64개 매장에서 ’농협안심계란’을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전했다. 
 ‘농협안심계란’은 정부가 진행한 살충제 전수조사에서 피프로닐, 비펜트린 등의 살충제 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이번 행사는 살충제 계란 파동에 따른 소비자들의 계란 기피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계농가를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사진은 ’농협안심계란’ . 농협 제공=연합뉴스
농협경제지주는 내달 3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 및 농협유통 64개 매장에서 ’농협안심계란’을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전했다. ‘농협안심계란’은 정부가 진행한 살충제 전수조사에서 피프로닐, 비펜트린 등의 살충제 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이번 행사는 살충제 계란 파동에 따른 소비자들의 계란 기피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계농가를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사진은 ’농협안심계란’ .
농협 제공=연합뉴스
농협경제지주는 내달 3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 및 농협유통 64개 매장에서 ‘농협안심계란’을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살충제 계란 파동에 따른 소비자들의 계란 기피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계농가를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농협안심계란은 정부가 진행한 살충제 전수조사에서 피프로닐, 비펜트린 등의 살충제 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안정성을 검증받았다고 농협은 설명했다.

계란은 특란(30구) 5천670원, 대란(30구) 5천290원에 판매되며, 1인당 구매 수량에 제한이 없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