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화 약세로 유럽 명품 브랜드들이 잇따라 가격을 인하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스위스 시계브랜드 태그호이어가 주요 제품의 국내 판매 가격을 최대 27% 내렸다.
’까레라 1887 엘레강스’는 777만원에서 565만원으로 212만원 내렸고, ‘까레라 헤리티지 1887 블루핸즈’는 649만원에서 527만원으로,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9 오토매틱 다이아몬드 인덱스’는 320만원에서 251만원으로 각각 내려갔다.
태그호이어 측은 유로화 약세 등 환율 변화에 따라 본사 차원에서 가격을 조정했다고 전했다.
태그호이어는 루이뷔통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명품기업 LVMH그룹 계열이다.
앞서 샤넬은 일부 핸드백 제품의 백화점 판매 가격을 15-20% 인하했고, 구찌와 버버리 등은 면세점에서 환율 보상 세일에 참여한 바 있다.
연합뉴스
26일 업계에 따르면 스위스 시계브랜드 태그호이어가 주요 제품의 국내 판매 가격을 최대 27% 내렸다.
’까레라 1887 엘레강스’는 777만원에서 565만원으로 212만원 내렸고, ‘까레라 헤리티지 1887 블루핸즈’는 649만원에서 527만원으로,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9 오토매틱 다이아몬드 인덱스’는 320만원에서 251만원으로 각각 내려갔다.
태그호이어 측은 유로화 약세 등 환율 변화에 따라 본사 차원에서 가격을 조정했다고 전했다.
태그호이어는 루이뷔통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명품기업 LVMH그룹 계열이다.
앞서 샤넬은 일부 핸드백 제품의 백화점 판매 가격을 15-20% 인하했고, 구찌와 버버리 등은 면세점에서 환율 보상 세일에 참여한 바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