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로 홈피 마비…다른 합격 확인 방법은?

E1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로 홈피 마비…다른 합격 확인 방법은?

입력 2014-03-25 00:00
업데이트 2014-03-25 17: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e1 채용
e1 채용


e1 채용

LPG 전문 기업인 E1이 25일 2014년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했다. 하지만 이날 오후 5시 20분 현재 E1 채용정보 홈페이지에는 합격자 확인을 위해 접속자가 몰리면서 마비된 상태다. 때문에 E1은 오후 4시부터 문자로 합격자를 확인하라는 공지를 보냈다.

E1의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인사, 재경 분야는 서울 본사에서, 해외 영업 분야는 서울 혹은 로테이션 원칙에 따라 해외 지사에서, 국내 영업 분야는 서울 본사와 각 지방 사업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사 분야는 상경, 법정, 교육, 심리 등의 전공자를 모집한다. 재경 분야는 상경, 해외 영업과 국내영업은 상경, 법정, 기타 전공자들도 지원이 가능하다.

대학 졸업자 및 2014년 8월 졸업 예정자들만 지원이 가능하며 전 학년 성적이 평균 B 학점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지난 4일부터 19일까지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선발이 진행된다. 인·적성 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면접 과정에서 졸업(예정) 증명서, 성적 증명서, 외국어 성적표 사본, 자격증 사본, 대외활동 증빙서류 등을 제출해야 한다.

E1은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를 지급하고 있다”면서 “개인의 실적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연봉제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우수한 인재가 더 보상을 받게 된다”고 밝혔다.

E1은 특히 전 사원이 연봉제 계약을 하게 되며 승진 연한을 폐지했기 때문에 개인 실적에 따라 승진이 용이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