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바캉스 특집] 남양유업

[바캉스 특집] 남양유업

입력 2011-08-05 00:00
업데이트 2011-08-05 00: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진짜 우유로 만든 프림 찬물에도 잘 녹아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는 휴가길 필수 아이템. 남양유업은 자사 커피믹스의 가장 큰 특징인 무지방 우유가 들어간 차별화된 프림과 100% 아라비카 원두를 아이스 믹스에 적용해 전문점 수준의 ‘아이스라테’ 맛을 재현하는 데 성공했다.

이미지 확대


진짜 우유가 들어간 프림을 찬물에 녹이는 데 성공한 남양유업은 어떠한 제품도 따라올 수 없는 깊고 풍부한 유러피안 라테의 맛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공’인 분유 제품 제조 노하우를 살린 질소 충전 포장 공법을 적용, 1등급 무지방 우유가 들어간 프림의 신선함과 갓 볶은 100% 아라비카 원두커피의 아로마를 보존하고 산화에 의한 제품 변질을 방지했다.

소비자들의 편의성도 강화됐다. 기존에 출시됐던 아이스커피 믹스들의 용량이 18g으로 종이컵에 마시기에는 양이 많았던 점에 비해 ‘카페믹스 아이스’의 용량을 13.2g으로 만들어 종이컵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용량이 줄어든 만큼 칼로리와 가격 면에서도 부담을 덜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남양유업의 성장경 총괄 전무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는 원두와 프림에 있어서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급 제품”이라며 “여름 커피 시장 공략을 통해 전체 커피시장에서도 경쟁사를 앞지를 수 있는 발판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2011-08-05 19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