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또 코리아에서는 2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팩 와인(Pack Wine)을 추석 선물 세트로 내놓았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보니또 코리아의 팩 와인은 포도 생산의 최적지로도 꼽히는 칠레와 아르헨티나에서 와인을 수입해 국내에서 종이팩에 담아 만든 와인이다. 칠레산 레드 와인과 아르헨티나산 화이트 와인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팩 와인은 유럽에서 부담없이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이다. 파티를 하거나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주로 애용된다.
보니또 코리아 측은 “우리나라도 이제는 때와 장소의 제약 없이 와인을 마시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와인의 휴대성과 편리성이 점차 강조되고 있는 만큼 이번 선물 세트는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의 고정관념을 깬다는 점에서 참신한 추석 선물을 바라는 이들에게 눈길을 끌만하다.”고 덧붙였다.
보니또 코리아의 추석 선물 세트는 레드 와인 500㎖ 3개, 화이트 와인 500㎖ 3개, 와인글라스 2개로 이뤄졌다. 가격은 2만 2300원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500㎖는 2850원,1000㎖는 4350원이다.
보니또 와인은 서울 송파구, 경기 고양·안산·수원시, 강원 춘천시, 충북 청주시, 부산 금정구 등 전국 7개 GS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080)383-0030.
2007-09-14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