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아로마 힐링 브랜드 ‘AYU25’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도심 속 아로마 힐링 브랜드 ‘AYU25’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3-11 16:45
수정 2021-03-11 16: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로마와 함께 힐링하는 스토어 컨셉으로 꾸준히 확장을 하고 있는 AYU25(아유트웬티파이브)가 1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픈한다.

AYU25는 소비자의 피부체질 상태에 따라 원료를 선택하고 에센셜 오일을 함유시켜 개인화한 홀리스틱 맞춤형화장품 브랜드이다. 지난 2019년 3월 8일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 후 외국인 관광객과 네츄럴 홀리스틱 뷰티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 뿐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20년 4월 롯데 백화점 건대점 입점은 한국에서 식약청 지정 맞춤형 화장품으로 백화점에 입점한 첫 브랜드로 주목을 모으기도 했었다. 항염과 항바이러스가 절실했던 2020년에는 스트레스 프리 업리프팅 에센셜 오일과 스트레스 프리 메디테이션 에센셜 오일로 많은 고객들이 재방문 구매를 하기도 했었다.
롯데 백화점 잠실점 2층에서는 90여종의 꽃, 과일, 나무, 뿌리 &허브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에센셜 오일향을 맡으면서 웰빙 뷰티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곳으로 “The Art of Knowledge-based Ayurveda Aromatherapy (동 서양 지식 기반의 아유르베다 아로마테라피)” 컨셉을 좀 더 편안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체험 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

탑 미들 베이스 노트의 에센셜 오일향과 화학향과 혼합향의 차이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AYU25 공간은 조병수 건축연구소에서 직접 설계하여 백화점은 쇼핑만을 하는곳이 아니라 나만의 색깔과 향을 찾으면서 체험 할 수 있는 힐링 문화의 공간이라는것에 느껴볼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체험 존은 ‘아유르베다 아로마테라피’, ‘비스포크 화장품’, ‘바디 &핸드’, ‘기프트 세트’로 나눠져 있으며, AYU25 전문가 상담을 통해 나의 피부체질을 이해하고 나만의 향과 화장품을 만들수 있는 아로마 놀이터의 역할을 할 것을 롯데 백화점측은 전망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