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메가스터디학원, 학원 생활을 그대로... 철저한 비대면 학습관리 호평

메가스터디학원, 학원 생활을 그대로... 철저한 비대면 학습관리 호평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9-10 08:59
업데이트 2020-09-10 08: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메가스터디학원이 학원 생활을 그대로 이어나가는데 문제 없는 철저한 비대면 학습관리를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수능을 90여 일 앞둔 상황에서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연장, 전국 2단계 연장은 학생들의 학업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큰 혼란을 야기하고 있다.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메가스터디학원의 ‘비대면 수업’은 ‘철저한 학습 관리’로 학습 공백에 불안을 느끼고 있을 재원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가스터디학원의 비대면 수업은 담임 선생님과의 실시간 화상 또는 채팅을 통한 출결 체크부터 시작된다. 기존 오프라인 수업 시간표가 온라인에 그대로 적용되어 운영되며, 실시간 쌍방향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학습에 집중하지 못하는 학생은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공부에 누수가 없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수업 외에도 카카오톡, 밴드 등을 통해 1:1 질의응답, 플래너 체크, 자습 관리 등 철저한 언택트 학습 관리가 진행된다.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지금 시기는 수능 실전에 맞춰 수업 진도뿐 아니라, 생활패턴도 관리해야 하는 시기다.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혼란을 겪고 있을 수험생들의 심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언택트에 최적화된 양질의 콘텐츠와 철저한 학습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과목별 선생님과 학원 관계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은 양지기숙, 서초기숙 등 2개의 기숙학원과 강남, 서초,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0개 통학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사태 발생 직후부터 재원생들의 안전을 위한 철저한 방역 활동을 통해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