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전속모델로 배우 현빈 발탁

에이치엘사이언스, 전속모델로 배우 현빈 발탁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5-29 17:05
수정 2020-05-29 17: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현빈이 ‘에이치엘사이언스’ 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현빈은 오는 6월 3일부터 방송 CF, SNS, TV홈쇼핑, SNR,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의 홍보 모델로 활동한다. 국내 TV 홈쇼핑에서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 콜라겐” 등 다양한 제품을 현빈과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사진 제공=에이치엘사이언스
사진 제공=에이치엘사이언스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단기간 많은 판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제품으로,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현빈을 통해,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신뢰도 구축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100g당 엽록소(클로로필) 약 985mg, 사포나린 약 1,085mg, 폴리코사놀 약 526mg, 베타글루칸 약 6,525mg 등 45종의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고, 473종의 잔류 농약 불검출, 쇳가루, 대장균, 타르색소, 총아플라톡신, 납, 카드뮴,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방사능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며, 소비자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현빈씨의 신뢰를 주는 이미지와 그간 작품 활동을 통해 보여준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바이오헬스케어 신소재 신기술 연구집약기업으로, ‘건강을 향한 세계 최고의 기술’ 이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천연물 신소재 연구개발로 세계인의 건강한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