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성유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리의 건강한 리즈시절! 언제였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리즈 시절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성유리가 핑클로 활동할 당시 앳되고 풋풋한 외모로 무대를 소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성유리는 원조요정다운 미모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0대 시절 걸 그룹 핑클로 데뷔한 성유리는 약 20년 동안 변함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성유리는 리즈 시절 사진과 함께 자신이 모델로 활동중인 리턴업의 #리즈챌린지 이벤트를 소개했다. 성유리는 최근 CJ제일제당 ‘리턴업(Returnup)’의 모델로 발탁됐다. #리즈챌린지는 자신의 리즈시절 사진을 #리턴업 #리즈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이벤트다. 성유리는 “제가 직접 뽑아 선물도 드릴 예정이니까 여러분도 많이 참여해주세요💓”라며 #리즈챌린지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리즈챌린지 이벤트는 기간 내에 #리즈챌린지에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품은 LG 프라엘, V 컴팩트 풀패키지(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3명), 3등 리턴업 리즈세트(10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이다. ‘리즈세트’는 30만원 상당의 리턴업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1등부터 3등 당첨자에게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1등부터 2등은 성유리가 직접 선발하며, 성유리의 친필 사인도 제공될 예정이다.
‘리턴업’ 관계자는 “이번 #리즈챌린지 프로모션을 통해 돌아가고 싶은 리즈 시절 사진을 올리고 리턴업과 함께 건강 리즈시절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