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 퍼레이드

특급호텔 패키지 퍼레이드

한준규 기자
입력 2006-11-23 00:00
수정 2006-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특별한 겨울밤의 추억? “우리 가족은 호텔에서”

차가운 바람에 옷깃을 여미게 되는 겨울의 초입, 국내 특급호텔에선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특별한’ 겨울밤을 보내려는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싼 가격과 체크아웃 시간 연장은 물론 재미있는 뮤지컬, 세계 거장의 미술전, 스키장 할인뿐만 아니라 화장품, 케이크, 과일바구니 등의 무료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자신에게 맞는 패키지를 골라 문화생활과 하룻밤의 호사를 누려보자.

가령 뮤지컬을 보고 싶은 사람들은 롯데월드호텔, 리츠칼튼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에 집중해보자. 롯데월드호텔은 뮤지컬 라이언 킹, 리츠칼튼 서울은 뮤지컬 에비타, 밀레니엄 서울 힐튼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공연을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저렴한 가격에 공연과 근사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미술이나 전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르네 마그리트 전시,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루브르 박물관 한국전을 선택하면 좋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라면 서울프라자 호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등에 관심을 가져보자. 서울프라자 호텔은 서울시청 스케이트장에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과 그랜드 하얏트는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놓았다. 또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연 만들기와 날리기 등, 다양한 레저와 연계한 상품을 제안한다.

연인과 겨울 바다로 여행을 꿈꾸고 있는 사람이라면 부산 웨스틴 조선의 패키지를 이용하면 근사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싶다면 그랜드 힐튼 호텔이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수영장이나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하고 푹 쉬는 것도 좋다. 가격이 11만원대로 저렴하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이새날 서울시의원 “강남구 언주로, 걷기 편하고 안전한 거리로 재탄생”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국민의힘·강남1)은 27일 강남구 언주로(성수대교 남단 교차로~도산공원 교차로) 일대의 보도정비 공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정비된 구간은 성수대교 남단 교차로에서 도산공원 교차로에 이르는 언주로 일대로, 유동 인구가 많고 차량 통행이 빈번해 보행 안전 확보와 도시 미관 개선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온 곳이다. 지난 2025년 9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대대적인 정비 공사를 진행하였으며 ▲노후 보도블록 포장(21.81a) ▲경계석 설치(1,651m) ▲측구 설치(439m) 등 훼손되거나 요철이 심해 보행자 안전을 위협하던 구간을 말끔히 정비했다. 특히 이번 정비를 통해 휠체어 이용자나 유모차 등 보행 약자들도 불편 없이 다닐 수 있는 평탄하고 안전한 보행로가 조성됐다. 이 의원은 “이번 언주로 보도정비 공사 완료로 인근 주민들과 직장인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있는 쾌적한 거리가 조성돼 기쁘다. 공사 기간 동안 불편을 감내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강남구 곳곳의 노후화된 기반 시설을 꼼꼼히 살피고,
thumbnail - 이새날 서울시의원 “강남구 언주로, 걷기 편하고 안전한 거리로 재탄생”

이미지 확대
2006-11-23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