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패니메이션 진수 극장에서 만나볼까

저패니메이션 진수 극장에서 만나볼까

최여경 기자
입력 2006-10-26 00:00
수정 2006-10-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일본의 만화가 오다 에이치로의 ‘원피스’는 해적시대를 배경으로 판타지와 모험, 꿈을 담은 액션 모험물이다.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되고, 국내에서도 단행본, 케이블TV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26일 개봉하는 ‘원피스:기계태엽성의 메카거병’은 그 ‘원피스’의 7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이자, 국내에서 처음 개봉하는 시리즈다.
이미지 확대


만화이기 때문에 가능한 엄청난 상황과 모험, 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이 ‘원피스’의 최대 장점. 이번 극장판에도 놀라운 상상력, 생동감, 활기가 화면에 가득 찬다.

때는 해적시대. 해적왕 골드 로저가 남긴 보물 ‘원피스’를 찾아나선 루피 일행은 우연히 보물상자에 갇힌 할머니를 만난다. 보물이 있는 곳을 가르쳐 주겠다는 할머니의 제안에 따라 간 곳은 신비한 메카섬. 이곳에서 섬을 지배하는 라체트 일당과 한바탕 보물 쟁탈전이 펼쳐진다.

만화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온 극장판에는 다양한 재미가 녹아있다.TV판 성우들이 그대로 목소리 연기를 맡아 친근감을 더했다.‘나몰라패밀리’의 개그맨 김재우, 김경욱, 김태환도 라체트 일당의 목소리로 유쾌하게 영화에 녹아들었다. 여주인공 ‘나미’의 가슴이 과도하게 출렁이는 것은 다소 거슬리지만,TV에서는 심의 때문에 무뎌졌던 칼싸움 장면이 생생하게 살아있다.

‘원피스’를 처음 접한다면 기본 정보를 알고 가자. 루피, 조로, 나미, 상디 등 캐릭터들의 성격과 고무고무열매, 꽃꽃열매, 사람사람열매와 같은 악마의 열매 특징 등을 익히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체 관람가.

최여경기자 kid@seoul.co.kr
2006-10-26 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