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초롱초롱한 두 눈,오똑한 콧날,부드럽고 하얀 피부에 정교하게 자리잡은 오관(五官),적당하게 들어가고 나온 요철(凹凸)이 뚜렷한 몸매,쭈∼욱 뻗어내린 두 다리….
지난 24일 오전 11시쯤 중국 중부 산시(陝西)성 시안(西安)의 탕청(唐城)의원 앞에는 미녀 한 사람이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
이미지 확대
성형수술 전의 사진을 보여주고 있는 중국 제1 성형미인 양민씨. 화상보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성형수술 전의 사진을 보여주고 있는 중국 제1 성형미인 양민씨. 화상보
그녀가 나타나자마자,예제없이 “정말 아름다운 여인!”이라는 탄성이 쏟아져 나왔고,보다 좋은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사진 기자들이 우루루 몰려드는 바람에 현장은 금세 아수라장으로 바뀌었다.
취재 기자들 앞에서 두 손을 흔들며 아주 여유있는 모습으로 나타난 미모의 주인공은 중국 제1의 성형미인으로 불리고 있는 20대 여성이라고 화상보(華商報)가 25일 소개했다.
그 여성은 바로 지난 5개월동안 50만 위안(약 6000만원)을 들여 신체의 26개 부분에 칼을 대 새롭게 태어난 양민(楊敏·22)씨.전방위 성형미인인 양씨는 시안 당청의원이 자사 성형수술 기술을 널리 홍보를 위해 뽑은 무료 성형수술 모델이다.
당청의원은 앞서 5년간 자사 홍보대사직을 맡아야 하고,시안을 떠날 수 없으며,10년동안 성형미인 관련 활동에 참가해야 하는 등의 조건을 내걸고 무료 성형수술 모델을 선발했다.
궈융화(郭永華) 시안 당청의원 부원장은 “양씨는 크게 2기로 나눠 성형수술이 이뤄졌으며,제1기 수술은 지난 4월 19일,2기 수술은 최근에 끝나 대외적으로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양씨의 제1기 수술은 주로 안면 성형수술로 이뤄졌는데,▲쌍꺼풀 수술 ▲광대뼈 깎기 수술 ▲아래턱 깎기 수술 ▲코 높이기 수술 ▲위아래입술 성형수술 ▲유방 성형수술 등.제2기 수술은 대부분 하체 부분의 살을 빼는 성형수술로 진행됐는데,▲하복부 지방흡입 수술 ▲허리 지방흡입 수술 ▲엉덩이 지방흡입 수술 등이다.
다음은 제1 성형미인 양민씨와의 일문일답 요지.
-미인으로 변모한 뒤 당신의 삶에는 어떤 변화가 있나.
▲아직까지 큰 변화가 없다.나는 내 삶이 변화하기를 바란 적도 없다.앞으로도 나의 본업인 간호사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관련 공부를 계속해 나갈 작정이다.
-성형수술 전 당신이 가장 관심을 둔 부분은.
▲수술 전에 나는 나의 입술과 코에 가장 불만이 많았다.학교 다닐때나 친구들과 성형수술에 대해 말할 때면 언제나 이 부분을 고치고 싶다고 말했다.하지만 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는 돈이 없었다.그런데 무료 성형수술 모델로 뽑혀 수술을 받게 된 것을 정말 행운으로 생각하고 있다.
-수술하면 아플텐데,얼마나 아팠나.먹을 때도 많이 힘들었을텐데….
▲수술할 때 많은 아팠다.그러나 참을 수 있었다.많이 아플 때는 후회하기도 했으나,지금은 한점도 후회를 하지 않는다.
-남자와 약속이 많겠죠.
▲(매우 부끄러운 듯이) 사실대로 말하면 최근 남자와의 약속이 많이 늘어났다.그러나 나는 단순히 미모만으로 남자친구를 사귄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주위의 사람들은 당신이 성형수술을 한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이번 수술로 예뻐진 것 외에도 당신이 변화했다고 생각하는 점은.
▲어머니와 동생은 나를 전폭적인 지원을 보내고 있다.이번 수술은 나를 많이 성숙시켰다.성형수술에 대한 나의 주관도 뚜렷해졌다.무엇보다 내운명은 나 자신이 개척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