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α] 브라질 정열의 춤 삼바의 세계로

[Leisure+α] 브라질 정열의 춤 삼바의 세계로

입력 2006-06-29 00:00
수정 2006-06-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름다운 미녀들과 현란한 춤으로 유명한 브라질의 ‘리우 삼바 카니발’을 오는 30일부터 롯데월드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브라질 리우 삼바 카니발’은 화려한 의상의 삼바 무희들, 휘황찬란한 퍼레이드 카, 박진감 넘치는 리듬으로 무더위와 장맛비에 지친 우리의 생활에 흥겨움과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브라질 리우 삼바 카니발의 하이라이트인 ‘삼바도르모’를 재현한 ‘리우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는 4개의 테마로 구성된 삼바팀이 춤솜씨를 겨루는 축제로 볼거리와 긴장감을 높였고, 롯데월드의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가 펼치는 왕실의 삼바 무도회를 주재로 한 버라이어티쇼인 ‘위드 삼바’는 삼바, 살사등의 다양한 라틴춤과 공중곡예, 탬버린 춤등 다양한 볼거리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또한 브라질 현지 축제의 감동을 그대로 전해주고자 12m 크기의 대형 삼바 카니발 유닛카 4대를 신규 제작하였고,1벌당 2000 만원을 호가하는 환타지아 의상 500여벌을 브라질 현지에서 직접 제작 공수하여 보는 재미를 더해 주었다.

이밖에도 삼바 라틴 콘서트가 매주 주말 저녁에 호반무대에서 열린다.

아마존 전통 악기로 라틴 음악을 연주하는 45인조 백 밴드의 삼바 라틴 콘서트와 12인조 라틴 브라스 밴드가 정열적인 라틴음악으로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식혀준다.



(02)411-2000,www.lotteworld.com
2006-06-29 3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