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암센터(원장 박재갑)는 최근 연구동 로비에서 암센터에 발전기금을 낸 후원인들을 기리는 ‘기증자벽’을 설치했다. 국립암센터는 ‘발전기금을 조성,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여기에 140명이 45억7000여 만원을 후원했다.
2005-12-12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