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주간뉴스 톱5

사이버 주간뉴스 톱5

입력 2003-12-22 00:00
수정 2003-12-2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별로 안 닮았는데…

사담 후세인 전 이라크 대통령이 미군에 잡혀 치아검사를 받는 장면이 유포되자 네티즌이 관련자료를 검색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그 정도면 ‘영화폐인’

전도사 이민(38)씨가 무려 59시간 4분 동안 한 숨도 자지 않고 계속 영화를 보는 신기록을 세웠다는 소식에 네티즌의 환호가 쏟아졌다.

●기다렸어요,반지 원정대!

지난주 개봉한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 완결편을 본 네티즌이 앞다퉈 인터넷 게시판에 영화평을 올리면서 다시 한 번 ‘절대반지 열풍’이 불고 있다.

●기자회견 전성시대

이회창씨가 대국민 사과성명을 낭독하고,노무현 대통령이 기자회견을 자청하는 등 정치인의 잇따른 의견발표에 네티즌들은 “말은 그만하고,정치나 바로 세우라.”고 꼬집었다.

●굿바이,한상궁!

인기 방송드라마 ‘대장금’의 빛나는 조연 ‘한상궁’이 끝내 죽음을 맞자 허탈해진 네티즌이 게시판에 추모의 글을 올리면서 안타까운 마음을 달랬다.

엠파스(www.empas.com)제공
2003-12-22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