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플러스 / ‘당뇨인 산길 걷기대회’ 개최

메트로 플러스 / ‘당뇨인 산길 걷기대회’ 개최

입력 2003-09-24 00:00
수정 2003-09-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도봉구(구청장 최선길)는 26일 오전 10시30분 구 보건소 당뇨교실 수료생 및 신청자들이 쌍문근린공원 일대 4㎞를 걷는 ‘당뇨인 산길 걷기 대회’를 연다.참가자들은 신장,체중에 맞는 점심을 제공받으며 식후 혈당과 운동 뒤 혈당 등을 측정한다.901-5425.

2003-09-24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 /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