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플러스 / 공공근로사업 참가자 모집

메트로 플러스 / 공공근로사업 참가자 모집

입력 2003-09-02 00:00
수정 2003-09-0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 광진구(구청장 정영섭)는 3일부터 9일까지 제4단계 공공근로 사업 참가자 50명을 모집한다.분야는 정보화추진,공공서비스,공공생산성,환경정화 등 4개로 다음 달 6일부터 오는 12월27일까지 근무하게 된다.(02)450-1365.

2003-09-02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