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플러스 / 조흥銀, 상반기 당기순손실 4193억

경제 플러스 / 조흥銀, 상반기 당기순손실 4193억

입력 2003-08-05 00:00
수정 2003-08-0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조흥은행은 올 상반기에 4193억원의 당기 순손실을 냈다고 4일 밝혔다.은행측은 “충당금 적립전 이익은 예대 및 수수료 이익 등의 증가로 전년동기대비 719억원(10%) 많은 7874억원을 기록했으나 SK글로벌 사태와 신용카드·가계 연체 등에 따른 충당금 급증으로 거액의 순손실이 났다.”고 설명했다.

2003-08-05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