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단신/ 성인 음악채널 ‘m.net 논스톱’개국

방송 단신/ 성인 음악채널 ‘m.net 논스톱’개국

입력 2002-03-06 00:00
수정 2002-03-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케이블 음악채널 m.net이 오는 11일 20∼40대 성인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음악채널 ‘m.net 논스톱’을 개국한다.

기존의 음악채널과 달리 진행자의 소개나 부연설명이 완전히 배제된 가운데 음악 콘텐츠만을 24시간 연속해서 내보낼 예정이다.

80∼90년대 유행했던 가요와 팝송을 중심으로 재즈,제3세계의 월드뮤직,올드팝,영화음악 등이 전파를 타면서,m.net이 지난 8년간 제작해온 다양한 콘서트 실황도 방송된다.

■ 케이블 스포츠채널 MBC-ESPN이 국내 최초 마라톤 프로그램인 ‘윤여춘의 마라톤 교실’(월·화 오후 9시)을 오는 11일 첫 방송한다. MBC 윤여춘 마라톤 해설위원을 앞세운 이 프로그램은 마라톤에 관련된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자 하는 초보자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꾸며진다. ‘영화 속 마라톤 엿보기’‘마라톤과 식이요법’‘잠깐 마라톤 상식’ ‘이색 마라톤 대회’‘여성과 달리기’ 등의 코너가있다.

2002-03-0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