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하반기 히트상품 본상/ 성창F&D 밀리오레

2001하반기 히트상품 본상/ 성창F&D 밀리오레

입력 2001-11-30 00:00
수정 2001-11-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브랜드선호도·소비자 인기대상·히트상품 등 각종 조사에서 1위를 고수해온 밀리오레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패션유통업계를선도해 왔다.

재래시장과 백화점의 장점만을 결합한 패션몰을 탄생시킨밀리오레는 명동·부산점에 이어 대구·수원·광주점을 오픈하면서 전국 체인화를 완성했다.

2001-11-30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