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대한매일 광고 카피상/ 매일유업(위장혁명 구트)

2001 대한매일 광고 카피상/ 매일유업(위장혁명 구트)

한도문 기자 기자
입력 2001-10-31 00:00
수정 2001-10-3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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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은 요구르트인 ‘구트’ 광고로 대한매일 광고대상 카피상을 수상했습니다.구트 광고는 단순히 장(腸)건강만을 강조했던 기존 요구르트와 달리 위(胃)건강을 생각한 기능성 요구르트라는 개념이 잘 전달되고 있습니다.

위 질환의 원인균인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은 위산에도 죽지않고 위 점막에 파고들어 위궤양,위암 등의 질환을 일으키는 병원균입니다.

구트는 이를 억제하는 유산균과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 항체를 지닌 난황추출 면역성분,이 균의 위벽 부착을 억제하는 GMP,녹차카텐킨 성분 등이 혼합돼 있습니다.

한국 직장남성이 가지고 있는 고질적인 위질환에 착안해30대 남성 직장인을 타깃으로 홍보한 것이 효과적이었다고 자평합니다.

또 ‘위와 장은 하나이기에 선택은 하나입니다-위장혁명구트’는 단순하지만 직선적으로 의미전달이 됐습다.

매일유업은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도문 매일유업 홍보실장
2001-10-31 3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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