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기업경영의 핵심가치를 ‘제조’에서 ‘시장’으로 전환했다.
삼성전자는 13일 수원사업장에서 ‘마켓 드리븐 컴퍼니’(Market Driven Company·시장지향기업) 전략대회를 갖고 고객우선·시장지향 경영을 선포했다.이날 행사에는 윤종용(尹鍾龍)부회장과 이윤우(李潤雨)·진대제(陳大濟)사장 등 핵심간부 100여명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마케팅 역량 제고 △시장지향 프로세스 정립△시장지향 조직·문화 정착을 경영의 3대 축으로 설정하고2005년에 매출 80조원을 올리는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태균기자
삼성전자는 13일 수원사업장에서 ‘마켓 드리븐 컴퍼니’(Market Driven Company·시장지향기업) 전략대회를 갖고 고객우선·시장지향 경영을 선포했다.이날 행사에는 윤종용(尹鍾龍)부회장과 이윤우(李潤雨)·진대제(陳大濟)사장 등 핵심간부 100여명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마케팅 역량 제고 △시장지향 프로세스 정립△시장지향 조직·문화 정착을 경영의 3대 축으로 설정하고2005년에 매출 80조원을 올리는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태균기자
2001-07-14 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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