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우수기업 우수상품/ 청호나이스 정수기

2001 우수기업 우수상품/ 청호나이스 정수기

입력 2001-01-31 00:00
수정 2001-01-3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밤중 잠자리에서 일어나 물 주전자를 더듬던 기억이 누구나 있을것이다.청호나이스의 ‘노블레스 UV’ 정수기는 이런 기억을 추억으로 돌린다.고감도 인체감지 센서가 부착돼 있어 캄캄하더라도 사람이 다가서면 물이 나오는 코크 부분에 불이 들어오기 때문이다.

이런 기능 외에도 노블레스 UV는 기존 정수기와 다른 점이 많다.죠그셔틀기능을 도입,선택레버를 돌리면 소비자가 원하는 온도(영상 4∼96도)의 물을 바로 받을 수 있다.

노블레스 UV는 역삼투압 멤브레인을 사용한 정수 시스템을 채택하고있다.물을 4개의 필터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하게 정수한다.또 자연하중압력 방식으로 24시간 물을 자연순환케 하고 부스터 펌프를 장착해 수압이 낮은 지역에서도 고품질 식수를 제공받게 했다.아울러 필터표면에 끼는 이물질을 자동세척하는 기능까지,그야말로 완벽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대중화되고 있는 정수기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됐던 렌탈시장에 고급스런 디자인의 정수기를 적극 보급해 기업체 사무실 및 대형아파트의 소비자를 메인 타깃으로 삼은점도 돋보인다.

이런 전략이 시장에서 먹힐 수 있었던 것은 전국 800여 사업국에 소속된 10만여명이 적극적으로 뛰었기 때문이다.청호는 이 유통시스템에 ‘가족 유통’이란 개념을 접목시켰다.

정수기 외에도 김치냉장고,공기청정기,소프너 자화연수기 등 다양한제품군을 거느리고 있고 여기에 최첨단 디자인이 결부된 ‘노블레스UV’ 및 ‘오딧세이 UV’ 냉·온 정수기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화장품,식생활과 할인매장 유통사업,질높은 사교육을 실현하는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 등 청호의 사업영역은 날로 넓어지고 있다.

지난 95년부터 ‘쓰리 나이스운동’과 ‘하나로 운동’ 등 고객만족제공에 힘을 쏟고 있는 청호는 앞으로도 환경친화적이며 실생활에 편리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2001-01-31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