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성남 4강 합류…아디다스컵축구

전남·성남 4강 합류…아디다스컵축구

입력 2000-10-18 00:00
수정 2000-10-1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전남 드래곤즈와 성남 일화가 아디다스컵축구대회 4강에 합류했다.

전남은 17일 동대문운동장에서 열린 준준결승전에서 전반 14분 터진마시엘의 결승골로 부산 아이콘스를 1-0으로 눌렀다. 이어 벌어진 경기에서는 성남이 울산 현대를 접전끝에 3-2로 물리쳤다.

이로써 올해 아디다스컵 패권은 전남­수원,안양-성남의 대결로 압축됐다.준결승전은 오는 20일 동대문운동장에서 열린다.

2000-10-18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